어렵사리 애드고시에 합격하여 애드센스 광고를 게제한 지 어언 3일. 수익 확인을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뻘건색의 경고 문구가 있네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난 잘못한게 없는데..."주소를 확인 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고 섬뜩한 빨간줄이 가 있기에 클릭해 보았습니다. 뻘건줄 아래에 문구가 저를 반겨주네요. "
축하합니다! 귀하의 수익이 인증 기준액에 도달 했습니다."
구글에서 축하 메일이 온걸 확인한 게 밤 9시. 바로 설정하여 한시간 정도 지나니 제 블로그에 광고가 들어 있더라구요. 그날 0.8달러가 수익 나는걸 보고 몹시 실망 했습니다. 오전에 글을 올리고 보니 하루동안 8불정도가 들어오고, 어제는 11달러가 들어오길래 점점 늘어나려나 들떠 있었네요. 오늘 오전 4달러 정도 들어온걸 보고 SNS에 글들을 링크 시킨 후 저녁에 확인하니 떡하니 이런 메세지가 있네요.

여러분은 절대 그럴 일 없을겁니다. 제가 여기 다 적어 놓았으니까요.^^ 친절히 설명해 놓은 부분의 핀번호를 엽서가 올때 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엽서가 오고 나면 그 이후의 프로세스도 자세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미 완성의 포스트를 급하게 올린 까닭은 저처럼 핀넘버 두번 잘못 눌러놓고 조마조마 해 하시는 분이 한분이라도 있을까봐..ㅠㅠ
암튼 핀번호는 아이디나 기타 등등의 번호가 절대 아니고 우편으로 보내준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