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30일 금요일

Google Adsense - 애드센스 계정정지 탈출

30일 간의 계정 정지가 드디어 풀렸습니다.
좋은 일은 갑자기 찾아오나 봅니다. 지난달 애드센스 승인 겨우 받은 이후로 갑작스러운 계정 정지에 무척 이나 실망했더랬습니다. 그러기를 한달. 한달이 지났는데도 제 사이트에는 아무런 변화도 없었죠. 구글에 문의 메일을 넣어도 답변이 돌아오지 않았고요.오늘 아침 답답한 마음으로 메일을 열었더니 반가운 메일이 도착해 있네요^^ 이후에 또 이런일 있으면 완전 계정취소 시키겠다는 무시무시한 내용도 함께 들어있네요. 정확히 계산 해 보니 본인들이 약속한 30일을 지킨것 같습니다. 당시 제가 미국에 있었으니까 한국은 하루가 더 지나 있었겠죠.


애드센스에 접속해서 광고 활성화 시키고 조금 지나니 광고가 붙기 시작 했습니다. 이제 열심히 포스팅 할 일만 남았네요.

그리고 또 하나^^ 핀번호가 도착했습니다.
기분이 좋아 음료하나 사먹으러 편의점 내려가는 길에 우편함을 살펴보니 또다른 반가운 메일이 도착해 있네요. 오늘은 Online , Offline 할것 없이 반가운 메일이 오는 날 인가봅니다. 사실 한달도 넘게 기다리고 있다가 도저히 오지 않아서 재발송 버튼을 눌러놓은 상태였거든요. 핀번호 넣어야 수익 지급이 되다는 빨간 라인을 드디어 지울 수 있겠습니다. 핀번호 등록 방법은 편지에도 상세히 나와 있어 어렵지 않습니다.

이제 100달러가 넘어가면 수익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그때 쯤 되면 은행을 선택하여 정보입력 하거나 주소지로 수표가 날라오던가 하겠죠. 우리나라는 "Check"을 받아주는곳이 없으니 계좌로 받아야 겠네요. 수수료가 아깝긴 합니다.
암튼 다시 시작점에 서게 되었으니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서 수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스타블로거 함 되보고 싶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